에버온 충전기 설치 문의

Mold

금형개발

    • QDM(Quick Delivery Mold)

      QDM(Quick Delivery Mold)은 3차원 설계 DATA를 바탕으로 CORE & CAVITY 만을 가공하여 표준 MOLD BASE에 조립하여 납기를 단축시키고 사출 제품을 생산하는 SYSTEM 입니다.
      보통 3~8일 정도의 짧은 납기로 단납기 금형이라 불리기도 하며 용도에 따라 신뢰성 테스트용(구조검토, 조립성검토, 양산금형 문제점 사전파악 등) 금형이라 하기도 합니다.
      QDM은 신뢰성 용도로 SAMPLE(10~20개)을 생산하여 테스트한 후에 상품의 초기 시장 점유와 시장 반응 파악을 위한 초기 물량(약 3,000개)을 신속하고 저비용으로 생산하고자 할 때 많이 사용됩니다.

    • 양산금형(Mass Injection Mold)

      양산금형은 많은 생산량의 제품을 안정된 품질로 장기간 생산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생산성, 내구성, 재연성, 품질 등을 복합적으로 생각하여 많은 일정과 제작비를 투입하여 금형을 제작하게 됩니다.
      시장에 대량으로 직접 출시되는 제품이므로 금형설계, 금형재질, 그리고 제작방법이 올바르게 선정되어야 완성도 있는 제품 생산이 가능합니다.
      금형 CORE 재질로는 KP4M, NAK80, STARVOX 등이 주로 사용됩니다.

    • 압출 금형(Extrusion Mold)

      특정한 형태로 만든 형틀에 원료를 밀어넣어 가래떡 뽑듯이 뽑아내는 방식으로 “Aluminium Profile” 이라는 긴 결과물을 얻기 위해 쓰는 경우가 많은데, 창틀에 쓰이는 Chassis 류가 이런 방식으로 생산됩니다.

    • 실리콘 금형(Silicon Mold)

      고무 및 합성 고무 소재를 금형에 넣어 열과 압력을 가하여 고무 제품을 성형하는 금형으로 플라스틱의 압축 성형법과 유사합니다.
      실리콘 금형의 구조는 주로 성형 타입에 따라 결정됩니다.
      적용설비, 품질수준, 생산수량, 생산원가, 예상 금형비, 제품 특성 등에 따라 구조는 바뀌며 금형의 Cavity 또한 금형 가공방법이나 Cavity의 배치방법에 따라 다르게 결정됩니다.

    • DIE-CASTING 금형

      다이캐스팅 주조법은 정밀 주조법의 일종으로, 기계를 가공하여 제작한 금형에 용해된 알루미늄, 아연, 주석, 마그네슘 등의 합금을 가압 주입하여 냉각 응고시켜서 정출 주물을 제조하는 방법이며 대량 생산에 적합하고 정밀도가 좋으므로, 복잡한 모양과 얇은 주물도 만들 수 있습니다.

    • 프로그레시브 금형(Progressive Mold)

      다수의 가공 공정을 순차적으로 이송시키며 연속 작업을 하는 프레스 가공 방식으로 가공 능률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금형입니다.
      복합 가공이 가능하므로 생산 기간이 단축되고 원감 절감에 유리합니다.
      또한 재료의 자동 공급, 취출이 가능하므로 여러대의 기계 관리가 가능하고 정밀도가 높아서 고품질의 제품 생산을 할 수 있습니다.

금형의 모든것 무엇이든 물어보세요.CONTACT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회사소개
제품소개
고객센터
닫기